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설 아카데미에 위장취업 당했다 - sayren [리뷰]

카테고리 없음

by luna brillante 2022. 6. 18. 23:59

본문

스포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할 작품은 <아카데미에 위장취업 당했다> 입니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 연재 중인 작품으로 이번에 웹툰화가 되었죠.

매일 10시 무료를 하시면 총 85일 동안 이용권 1장을 줍니다.

 

<아카데미에 위장취업 당했다> 연재 주기 : 월 - 금 19시


작품 설명

제국에서 제일 가는 마법 아카데미의 교사가 되었다.

... 다른 사람과 착각 당해서.

 

분류              판타지

발행자           JC미디어

연령정보        전체이용가

전자책 정가    120원/회차 당

 

   sayren


주인공은 한국에서 살던 사람인데 무당이 되어야 하는 운명을 피하다 결국 교통사고로 죽고 환생해서 태어난 곳이 마법이 있고 마법공학이 있는 세계입니다. 주인공은 여기서 여러가지 신분으로 정체를 숨기며 활동을 해왔는데 어쩌다 제국으로 가야하는 일이 생겨 인피면구를 이용해 얼굴을 숨기고 열차에 타게됩니다. 자신의 바뀔 운명을 모른채 말이죠.

 

사건은 열차에 앉은 주인공의 맞은 편에 유명한 마법 아카데미 학원의 교사가 되었다는 사람이 앉고 얼마 되지 않아 일어납니다. 테러가 발생한 것이죠. 그 테러 속에서 맞은 편에 앉아 있던 사람은 낭떠러지로 떨어지고 인피면구는 벗겨져 원래 얼굴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런 정신없는 상황속에서 주인공은 맞은 편에 앉아있던 사람으로 착각당해 그 사람대신 아카데미 교사로 들어가게 됩니다. 

 

교사로 들어가자마자 아카데미에 숨어있던 흑막 세력을 마주하고 아카데미의 교장도 그 흑막 세력들과 관련이 있는지 의심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과연 주인공은 양쪽 줄타기를 완벽하게 해낼 수 있을 것인지!

 

이건 초반부터 착각을 하며 들어가는 착각계 소설입니다. 주인공부터 시작해서 주변인들까지 착각을 하죠. 거디가 시점이 달라지면 장르도 변화합니다. 판타지 액션에서 로맨스 등으로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주인공의 완벽한 이중생활과 아찔한 줄타기, 교사로 일하는 모습이 보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 연재 중이니 지금 바로 달려가세요!

댓글 영역